
경북팩트뉴스 남유신 기자 | 청도교육지원청(교육장 오홍현)은 15일 청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관리자를 대상으로 ‘2025학년도 하반기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학교와 교육지원청 간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하반기 주요 교육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9월 1일자로 새로 부임한 오홍현 교육장의 인사와 함께 임용된 교(원)장 및 교육지원청 직원 소개가 이루어졌다.
오전에는 교(원)장을, 오후에는 교감을 대상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내실 있는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교육지원과는 ▲‘소통대실 톡’ 운영 ▲‘도전! 꿈 성취 인증제’ ▲경북학생성장지원평가 ▲청도학생미래교육관 개관 기념 ‘2025 청도 온마당 축제’ ▲디지털 기반 교육혁신 역량 강화 사업 ▲학생 체형 불균형 검진 사업 등 다양한 정책을 안내했다. 행정지원과는 ▲학교회계 신속 집행 ▲계약 업무 유의사항 ▲학교 무선망 구축 사업 ▲2025년 시설사업계획 등을 전달했다.
오홍현 교육장은 “내실 있는 학교 교육을 위해 애쓰시는 교장·원장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도의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현장과 긴밀히 소통하며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