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팩트뉴스 남유신 기자 | 영덕군은 이달 말 운영되는 ‘2025년 복숭아 장터’의 서비스 향상을 위해 올해 장터에 참여하는 26개 농가를 대상으로 지난 14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시행했다.
이번 교육엔 고객 서비스 전문 류하영 강사를 초빙해 △친절 실천을 위한 서비스 향상 △고객 유형별 응대 방법 △효과적인 의사소통 기술 등을 주제로 강의와 토론이 진행됐다.
강민호 농촌지원과장은 “복숭아 재배에 최적인 이곳에서 아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영덕 복숭아를 직거래 장터에서 직접 느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며, “영덕 복숭아의 품질만큼이나 모든 방문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참여 농가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영덕 복숭아 장터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24일간 영덕장터와 영해장터 두 곳에서 동시에 열린다.
영덕장터는 상주~영덕 고속도로 영덕IC 인근에, 영해장터는 영해휴게소 야외 판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